순도 100% 언어유희, 아재 드립 끝판왕 키몽을 만나보자! 
일상/개그 
2 62
대한민국의 전통 놀이 중 하나인 윷놀이가 올림픽 정식 종목이 되고, 윷놀이의 인기도 어마어마해진 시대에 한 소녀가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윷놀이를 하고 자란 천재 소녀 <도계걸>. 그녀는 교복 값을 줄이기 위해 입학한 학교에서 부활동으로 윷놀이 부를 들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견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윷놀이 한 판! 
일상/학원 
3 50
할머니와 할머니의 친구집으로 놀러가게 된 뽀뽀바. 하지만 수상한 괴물이 나타나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되고, 여행은 엉망진창이 되고 만다! 순간이동을 할 줄 아는 할머니, 성격 괴팍한 치유 능력자, 공간을 마음대로 다루는 초능력자까지, 괴상한 초능력자들로 시끌벅적한 하얀 언덕 시쿠카크카크! 설원에서 펼쳐지는 초능력X히어로X코믹X판타지! 
19
판타지/액션 
3 92
즈질스럽고 퀴퀴한 언니의 쿰쿰한 일상다반사 
일상/개그 
4 200
상대를 알 수 없는 랜덤 채팅의 맛에 빠져 버린 지혜. 금단의 영역으로 점점 빠져드는 순수 유부녀의 예측 할 수 없는 일탈이 펼쳐진다! 
성인/일상 
20 11
서울 남자와 시골 여자의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귀촌 라이프 
일상/스토리 
5 73
남자들만의 은밀하고 짜릿한, 혹은 두근대는 설렘이 있는 각양각색 BL 스토리 
19
BL 
48 97
킬러의 삶을 청산하고 인간답게 살고 싶었던 추. 20년이 지난 지금, 누군가가 그와 그의 가족을 위협한다! 인과응보를 기반으로 한 한(恨)작가의 액션 느와르 복수극. 
액션/스릴러 
17 42
얌얌 소리 가득한 얌얌숲의 동물들이 좀 이상하다. 
일상/스토리 
4 281
한끼 한끼 최선을 다 해 먹는 조경규 작가의 맛나는 세상! 
일상 
18 234
현재 엄마인 사람들 혹은 아닌 사람들 모두 공감하는 엄마의 이야기 
일상 
4 144
조선과 일본간의 7년간의 전쟁. 단 하나의 목적으로만 길러진 비밀병기. 적진을 뚫고 적장을 제거하라. 

판타지/무협 
11 33
키보드 워리어 그 남자, 정체불명의 그녀와 함께 국정원에 맞서 싸우다! 
드라마/일상/개그 
1 55
정신과 의사 현우의 앞에 스스로를 신이라 믿는 환자가 나타난다. 서로의 거짓말에 점차 빠져드는 두 사람의 이야기. 
로맨스/BL 
17 22
길거리에서 생전 처음 보는 귀여운 여자와 부딪힌 주인공(남). 설마... 겨우 그런 걸로 성별이 뒤바뀌다니?! 남친과의 약속 때문에 서두르던 그녀 대신에 데이트를 가게 되었는데... 목적지는 호텔! 남친이 샤워를 하는 동안 참지 못하고 고간에 손을 뻗자... '하으으읏...!! 여자의 몸은 왜 이렇게 민감한거야!!' 
19
성인/판타지 
60 44
미노가 아르바이트 중인 술집에서 어느날 미나토가 갑자기 뛰쳐나가버린다. 걱정하며 따라간 미노는 급하게 덮쳐오는 미나토의 손길에 거칠게 
19
성인/드라마 
52 32
General Manager 

GM

드라마/스포츠 
6 44
「청소부K」 콤비의 또 다른 명작!  
액션/스릴러/공포 
7 34
유난히도 추운 3월, 눈이 오는데 자전거까지 도둑맞은 강하는 개강 첫 날부터 우울하다. 짜증나는 일은 계속 쌓이는데 새학기다운 신선한 일이라곤 하나도 없다…고 생각했다. 이웃사촌이 눈 앞에서 개구리로 변하기 전까지는! <순정바로미터> 산사 작가의 사제관계 캠퍼스 로맨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판타지/일상/순정 
34 68
무기, 폭력, 전쟁. 모든 문명은 파괴되고 오만에 대한 댓가를 충분히 치루었다고 생각했을 때, 노란 비는 인류를 찾아왔다. 지옥 끝에서도 운이 좋은 자들은 비를 피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못한자는 '그것들'로 바뀌어갔다. 인류의 마지막을 향해 폭주하는 하드코어 SF 액션. 
판타지/액션/스토리 
6 102
에릭과 윌, 두 중년 아저씨의 직업은 기록사. 다만 역사나 사건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기이한 생물들을 찾아 기록하는 것이 다른 점이라면 다른 점이랄까? 특이한 발명품으로 신기한 생물들을 찾아다니면서 벌어지는 소소한 영국풍 어드벤처들, 함께 따라가 보시지요! 
판타지/일상 
6 54
평화를 위해 오랜 시간 억압되어 잊혀진 장군들. 마침내 힘이 해방되며 그 존재감을 드러내게 되는데... 폭력의 시대가 열리고, 장군들은 전쟁을 시작한다. 여전히 긴장감 넘치는 전개, 더 과감한 액션! <호박장군> 2부 '군쟁' 시작! 
판타지/액션 
9 128
“궁궐 깊은 곳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권“궁궐 깊은 곳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권력의 다툼 속에서 그들은 금지된 사랑을 꿈꾼다“ 중국을 휩쓸고 이어 일본까지 강타한 황궁 로맨스! 
판타지/로맨스 
45 12
사람 냄새 
드라마/판타지 
16 32
구질구질하고 무료한 일상에 TV속의 그가 들어왔다. (올컬러 연재작!) 
19
BL 
142 39
꿈에서나 그리던 우상이 이상형이라면? 용모 준수, 성격온화로 1일 1대쉬가 기본인 훈남 대학생 정우. 인기가 마를 날이 없지만 정작 본인은 연애는 뒷전이고 덕질만이 삶의 기쁜이다. 
드라마/로맨스/일상/순정 
36 65
그녀는 자신의 순간을 살아가는 동안, 온전히 제 이름으로 살 수 없었다. 테니스 선수로 활동하는 여동생 <하시우>를 위하여 강남의 텐프로로 일을 하던 <하우미>, 어느 날 그녀는 의문의 인물에게 살해당한다. 자신의 언니가 룸살롱에서 일한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기에 관계를 스스로 끊어낸, 그러나 언니의 죽음에 의문을 가진 <하시우>는 이 모든 문제를 풀어내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언니의 가명인 <설희>를 이용해 스스로 텐프로의 길로 들어선다. 그 
19
성인/로맨스/스릴러/공포 
72 99
선배가 합법이든 아니든 안된다구요! 그 날, 창고 천장에서 떨어진 건 초등학생 정도 되어 보이는 자그마한 소녀였다. 
로맨스/개그 
32 21
17살에 의문의 사건에 휘말려 억울하게 살인전과자가 된 민경찬의 좌충우돌 고교 복학기! 
액션/학원 
9 45
게임으로 애지중지 키워 온 도련님이 43번째 죽은 날, 이상한 목소리와 함께 기묘한 44회차가 시작되었다. 처음 듣는 직업에,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 알 만큼 안다고 생각했던 게임에서 일어나는 예측 불가한 일들. 게다가 육성+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아니랄까 봐 자꾸만 내게 다가오는 새 캐릭터까지? 과연 이번 44회차에서는 도련님을 지킬 수 있을까? 
판타지/로맨스 
5
나쁜 짓 한 번 안 하고 착하게 살았는데… 난데없이 살인 누명을 쓰고 여자 교도소에 수감된 슈슈. 거칠고 흉악한 범죄자들 사이에서 살아 남기 위해, “내, 내 감옥 아내가 되어 줄래?” 조금 많이 예쁘지만 아주 많이 무서운 룸메이트, 교도소 일짱(?) 미니캣의 감옥 아내가 되었다. 그런데 이상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미니캣이, 어쩐지 점점… 남자로 보여…? "규칙이야, 양배추. 키스할 때는 눈을 감아. 그럼 아주 많이 예뻐해 줄게." 
19
로맨스 
3